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 특집 8월 11일 방송···인순이 출연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39
  • 작성일2025.08.11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특집 811일 방송···인순이 출연

인순이·유지숙·한웅원·박범태, 분야를 넘나드는 음악과 무대 미공개 이야기까지

[보도자료 사진] (왼쪽부터) 인순이, 유지숙, 한웅원, 박범태.png

 (왼쪽부터) 인순이, 유지숙, 한웅원, 박범태

 

국악방송(사장 원만식)의 프로그램(program) ‘바투의 상사디야811일 오후 2시에 특집 서도뒷풀이를 통해 국악과 대중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협연을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2025 국립극장 여우락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은 무대 두 사랑 이야기를 선보여 청취자들이 현장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바투의 상사디야는 소리꾼 이상화와 김봉영이 진행하는 국악방송의 대표 오락 프로그램(program)으로, 매주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되며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국악 무대를 청취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해왔다.

 

특집 서도뒷풀이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아온 대중가수 인순이, 서도소리의 깊은 울림을 전하는 명창 유지숙, 재즈(jazz)와 국악을 넘나드는 음악감독 한웅원, 그리고 전통 장단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장구 연주자 박범태가 함께한다. 이들은 각자의 음악적 색채를 살리면서도 경계를 허물고, 서로의 음악 세계를 존중하는 융합의 무대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바투의 상사디야제작진은 이번 특집은 한국 음악의 확장 가능성과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힘을 담아내고자 했다공연의 감동뿐 아니라 무대를 완성해가는 예술가들의 열정과 진심을 청취자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라이브 특집 서도뒷풀이는 에프엠(FM) 99.1메가-헤르츠(MHz)를 비롯해 보이는 라디오(radio)로 국악방송 누리집, 덩더쿵 이동통신 앱(app),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청취 및 시청할 수 있다.

이전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