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악방송 3.1절 특별 캠페인, 소리꾼 유태평양이 내레이션 맡아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79
  • 작성일2025.02.27

국악방송 3.1절 특별 캠페인, 소리꾼 유태평양이 내레이션 맡아

 

- 2025 국악방송 3.1절 특별 기획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

- 2.27()~3.1()까지 총 두 편, 하루 네 차례 방송

 

[사진] 소리꾼 유태평양.jpg


(소리꾼 유태평양)

 

대한민국 대표 소리꾼 유태평양이 국악방송(사장 원만식) 3.1절 특별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는 국악방송이 106주년 3.1절을 맞아 마련한 특별 캠페인으로 작년에 이어 특별한 태극기 이야기를 통해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3.1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의 진정한 뜻과 소중함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국립창극단의 간판스타 소리꾼 유태평양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두 편을 전하며 청취자들과 진정성 있는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내레이션을 맡은 유태평양은 “3.1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 한번 마음 깊이 새기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과거의 희생과 용기를 잊지 않고, 미래를 위한 희망과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길 소망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국악방송 3.1절 특별 캠페인 우리가 기억해야 할 태극기227일 목요일부터 3.1절 당일까지 하루 네 차례 오전과 오후 총 두 편이 번갈아 방송된다.

 

국악방송 FM(수도권 기준 99.1MHz 등 전국방송)은 라디오를 비롯해 국악방송 누리집, 덩더쿵 플레이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청취가 가능하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