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부산국악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 음악회 <좋아海 사랑海> 개최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87
  • 작성일2025.01.22

부산국악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 음악회 <좋아사랑> 개최

[보도자료 사진] 공연 포스터.jpg

  

[부산국악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 음악회 좋아사랑포스터]

 

부산국악방송(사장 원만식)과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이정엽)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부산국악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 음악회 '좋아사랑'를 오는 11일 저녁 730, 국립부산국악원 연악당에서 펼쳐진다.

 

부산국악방송이 지역과 함께 걸어온 지난 13년을 기념하며, 국악의 전통을 계승하고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에는 영남 지역에서 전통예술의 혼을 지키는 국악인들과 국악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진 예술인들이 총출동한다.

 

아나운서 박은영의 사회, 부산대학교 한국음악학과 고연정(가야금) 교수를 비롯하여, 신진원(판소리), 김수경(무용), 황선홍(연희) 등 국립부산국악원을 대표하는 3인의 스타 단원들이 출연하다. 또한, 국내 최고의 창작국악경연대회이자 국악 스타 발굴의 산실인 ‘2024 1821c한국음악프로젝트수상팀인 구이임과 트리거가 출연하여 국악의 깊이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첫 전파를 쏘아 올린 부산국악방송은 부산을 비롯한 영남 지역에 한국 전통예술의 멋을 알리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해왔다. 부산국악방송의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음악회 좋아사랑는 날로 성장하는 영남 국악의 현 주소와 국악의 밝은 미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국악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공개 음악회 '좋아사랑'는 전석 무료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와 방청 신청은 국악방송 홈페이지(www.igbf.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