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국악방송, 공연실황중계 `국악무대` 공모 선정 결과 발표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21
  • 작성일2025.02.18

국악방송, 공연실황중계 `국악무대` 공모 선정 결과 발표

 

 

 

국악무대 캡처.jpg

 

(사진: 국악무대 선정 결과 발표 홍보물)

 

국악방송(사장 원만식)은 공연실황중계 '국악무대'의 제작 지원 공모에 선정된 6개 단체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는 3월부터 7월까지 공연되는 국악공연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심사를 거쳐 '서영호', '이미희(서울허튼춤)', '조용수', '이서', '진주시립국악관현악단', '양희진(해금연구회)' 등 총 6개 단체의 작품이 선정됐다.

 

선정된 작품은 여러 대학의 교수진과 유수의 관현악단의 단원들로 구성된 해금연구회의 공연부터, 신진 국악인들로 이루어진 사물놀이 이서의 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대를 통해 국악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정대영 PD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앞으로도 국악과 대중의 접점을 넓히고, 실력 있는 국악인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 “다양한 공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악방송TVKT지니TV 251, SK브로드밴드 Btv 268, LG유플러스 189, LG헬로비전 174, SK브로드밴드 Btv 케이블 130, 딜라이브 225, 아름방송 161, 서경방송 144, JCN울산중앙방송 167, 남인천방송 110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