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대전국악방송-대전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MOU 체결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17
  • 작성일2025.02.13

대전국악방송-대전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MOU 체결

 

image02.png

 

 [국악방송-대전문화재단 업무협약(MOU) 체결]

 

대전국악방송(국장 김혜경)은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212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문화예술 및 전통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사업을 논의하며, 향후 콘텐츠 교류사업 홍보·지원 등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지역문화예술 및 전통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지역문화예술 사업 및 행사 관련 콘텐츠 교류 양 기관의 지역 문화예술 사업 홍보·지원 등 협력 이 외의 지역 문화예술 및 전통문화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의 교류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으로 지역문화예술 및 전통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진행한다.


김혜경 대전국악방송 국장은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진행하며 대전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는 대전문화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 전통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백춘희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대전국악방송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전의 문화예술, 특히 국악과 전통예술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대전의 문화예술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의 전문성과 역량을 결집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전국악방송은 2017714일 개국한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공영방송사로 대전시 동구 대전로 옛 TJB 사옥에 자리하고 있다. 방송권역은 대전과 충남, 세종시를 비롯해 충주, 음성, 영동, 옥천, 제천 등 충북 일부 지역이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