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국악방송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 전유나·이진아·스윗소로우(SWEET SORROW) 1월 출연 예고

  • 작성자 국악방송
  • 작성일 2026.01.05
  • 조회수 110

 

 

국악방송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

전유나·이진아·스윗소로우(SWEET SORROW) 1월 출연 예고

 

[보도자료 사진] (왼쪽부터) 전유나, 이진아, 스윗스로우.png

 

(왼쪽부터) 전유나, 이진아, 스윗스로우(SWEET SORROW)

 

국악방송(사장 직무대행 김은하)의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radio program)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이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출연진을 예고했다.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은 평일 저녁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며 추억의 인기 가요부터 국악, 초대 가수의 무대까지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program)이다. 지난 2025년 마지막 방송에는 가수 겸 방송인 임백천이 출연해 노래와 함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들려주며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진행자 이세준의 감미로운 음악 공연과 청취자의 마음을 위로하는 선곡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1월 출연자로 전유나, 이진아, 스윗소로우(SWEET SORROW) 등 실력파 가수들의 섭외를 마쳤다.

 

먼저 17()에는 1989년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수 전유나가 출연한다. 데뷔곡 너를 사랑하고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전유나는 최근 경연 프로그램(program) ‘싱어게인4(Sing Again)’에 출연해 백지영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114()에는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청취자들을 만난다. 지난해 7월 첫아이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해 온 이진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청취자들과 심야의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121()에는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그룹 스윗소로우(SWEET SORROW)가 출연해 고품격 음악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국악방송 에프엠(FM)(수도권 기준 99.1메가-헤르츠(MHz) 등 전국 방송)은 라디오(radio)를 비롯해 국악방송 누리집과 덩더쿵이동통신 앱(app)을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유튜브(Youtube)를 통해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