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도자료

국악방송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하드락 밴드 ‘터치드’, 국악방송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 출연
  • 작성자국악방송
  • 조회수57
  • 작성일2024.10.04

하드락 밴드 터치드’, 국악방송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출연

 

[사진] 밴드 터치드.jpg

 

[밴드 터치드]


국악방송(사장 원만식)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인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에 하드락 밴드 터치드가 출연한.

 

터치드는 혼성 4인조 밴드로 여성 보컬이자 기타리스트 윤민이 MBC 복면가왕에 희로애락도 락이다라는 가면명으로 출연해 9연승을 이어가 장기 가왕의 타이틀로 화제가 됐다. 여름날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터치드의 노래와 이야기는 813() 10시 방송되는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세준의 음악이 좋은 밤의 연출을 담당하는 이현주 PD유리상자 이세준의 진행으로 1980년대~2000년대에 인기를 끈 음악을 선곡해 동시간대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라며 통기타로 어떤 음악도 노래와 연주가 가능한 진행자의 라이브를 생방송으로 듣는 것도 이 프로그램의 묘미라고 전했다.

 

지난 6일에는 라이브 초대석 코너에 밴드 크랙샷이 출연해 하드락 연주를 라이브 음원으로 공개하며 더운 여름밤 갈증을 해소하듯 청취자들과 적극 소통을 이어갔고 7월에는 가수 하림이 출연해 뮤지션 50명이 참여한 우리는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일을 합니다프로젝트 음원을 최초로 공개하여 청취자들에게 역시 이음밤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음악’, ‘이음밤을 놓지 못하는 이유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국악방송 라디오제작부장 김은하는 음악은 장르와 상관없이 사람을 하나로 모으는 힘이 있는 예술이라며, 국악방송 청취자들을 포함해 더 많은 이들이 음악이 좋아서 위로를 얻고 싶어서 국악방송을 찾아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매주 화요일에 선보이는 코너 중 좋은밤 라이브에서는 오는 820일에는 소리꾼 이희문과 827일에는 가수 이솔로몬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국악방송 FM(수도권 기준 99.1MHz 등 전국방송)은 라디오를 비롯해 국악방송 누리집, 덩더쿵 플레이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청취가 가능하며 유튜브 국악FM(GugakFM)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전 다음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