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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악방송을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인재를 기다립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해 주세요.
2024년 국악방송 1차 직원 채용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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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개요
※ 세부 업무 내용은 직무기술서 참조 ※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응시자격 등
3.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정규직, 공무직 ※ 공무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무기계약직을 말하며, 정규직과 처우가 같음. ○ 근무장소 : - 경영지원, 방송기술(라디오) : 국악방송(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2) - 방송기술(라디오)_전주 : 전주방송국(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64) ※ 인사발령에 따른 본사 및 지역국 순환근무 가능 ○ 근무시간 : - 경영지원, 방송기술(라디오) : 주5일(월~금) 근무, 1일 8시간 - 방송기술(라디오)_전주 : 주5일(일~목)근무, 1일 8시간 ○ 보수 및 처우 : 국악방송 내부규정에 따름
4. 입사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4. 06. 21.(금) ~ 07. 08.(월) 18:00 ○ 접수방법 : 국악방송 채용시스템(http://gugakfm.saramin.co.kr)을 통해 접수 - 입사지원서 작성(블라인드 입사지원서, 직무수행계획서) - 직무수행계획서란 본인이 지원한 직무의 수행예정업무를 바탕으로 향후 계획 등을 작성 ○ 문의처 : 채용담당자(02-6393-5256 / dowls310@igbf.kr/ 시스템 내 “질문하기”) - 정규 근무시간 외 답변 어려울 수 있음 - 공고 및 서류 접수기간 종료 후 시스템 내 “질문하기” 운영하지 않음
5. 전형절차
○ 동점자 처리 기준 - 1차, 2차전형 : 합격 최저점수 동점자 발생 시 전원 합격 처리 - 3차 전형 : 동순위자 대상으로 추가 면접 진행
6. 전형일정 ○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24. 06. 21.(금) ~ 07. 08.(월) 18:00 ○ 서류전형 기간 : 2024. 07. 09.(화) ~ 07. 15.(월)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07. 17.(수) ○ 2차 전형 일자 : 2024. 07. 19.(금) ○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2024. 07. 24.(수) ○ 최종면접 일자 : 2024. 07. 26.(금) ○ 인사위원회 개최 : 2024. 07. 30.(화) ○ 최종합격자 발표:2024. 08. 01.(목) ※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국악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 ※ 전형별 결과는 홈페이지(https://www.igbf.kr/) 공지 및 개별 통지 ※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퇴직 등의 사정 또는 최종합격자가 임용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퇴직하여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면접전형 평정 우수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7. 제출서류
※ 증빙서류 제출 시 연령, 성별, 출신, 가족사항 등을 인지 혹은 유추할 수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 ※ 증빙서류 제출 대상자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의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해 활용되며, 평가위원에게 제공되지 않음 ※ 제출서류 목록에 해당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
8. 유의사항 ○ 전형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국악방송홈페이지를 통해 변경공고 할 예정입니다.
○ 전형 진행 시 연령, 성별, 학력, 출신, 가족사항 등을 인지 혹은 유추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채용시스템)접수가 어려운 지원자를 위해 직접접수·우편접수 등도 운영하고 있으니, 채용담당자(02-6393-5256)에게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채용공고문 미숙지, 제출서류 미비, 지원서 기재 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허위사실 기재 및 허위증빙서 제출 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휴대폰, e-mail 주소를 기재하고, 해당 연락처는 전형단계별 합격자 통보 시 활용되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
○ 지원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학·경력 및 자격 등의 자료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는 해당사항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사회형평적 채용활성화를 위하여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최종합격자의 경우라도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는 합격을 취소하고, 임용후라도 학위, 경력 등의 검증과정을 거쳐 허위사실 등이 발견되는 경우에는임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 발표 후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반드시 임용포기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단법인 국악방송은 윤리경영 행동강령에 따라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일절 받지 않으며, 부정합격(본인 또는 본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타인이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재산상의 이익제공 등의 부정행위로 인한 합격)이 적발될 경우, 임용된 이후라도 임용이 취소되고 재단 채용시험 응시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제출한 서류에 한하여 반환을청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 제외) 이후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청구가 불가능합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을 원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 서식)를 이메일제출(dowls310@igbf.kr) 후 유선(02-6393-5256)로 연락주시면 본인임을 확인한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합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국악방송이 부담합니다. 다만, 국악방송은 대통령령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응시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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